5월까지 신청하면 6, 7월에 계좌로 바로 입금되는 세금 환급 :: 내일은 국민가수2 투표하기

종합소득세 신고, 납부 기간인 5월에 국세청 홈택스나 손택스에서 환급액을 안내받고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더 낸 세금을 쉽게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2021년 귀속분 종합소득세 신고, 납부 기간인 올해 5월부터 종합소득세 환급 안내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국세청 홈텍스 (클릭)

 

종전에도 종합소득세 신고, 납부 기간에 종합소득세를 신고하면 과다 납부분을 돌려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사실을 모르고 있거나 신고 절차가 복잡하다고 느껴 신고 자체를 하지 않은 납세자들을 대상으로 환급액을 안내하고 입력한 계좌번호로 세금을 돌려주는 방안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환급대상자

✔ 국세청 홈텍스 (클릭)

 

- 플랫폼 배달 종사자, 학원 강사 등 인적용역 사업자 (약 360만명 대상)

- 소규모 사업자

▶ 환급금은 5년 내 받지 않으면 국가로 귀속되니 꼭 5월 종소세 신고기간 내에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국세청 관계자는 이번 인적용역사업자들의 소득세 환급업무 절차가 완료되면 약 200만명에 달하는 특수고용근로자들의 환급절차가 한편 결 간소화 될 것으로 예상하였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정보

 

열심히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음식

다이어트, 살을 빼려면 꼭 굶어야 할까요? 음식을 안 먹는 것보다는 잘 알고 먹는 것, 끼니를 거르지 않고 적당한 양과 영양소를 모두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까

gomdol1004.tistory.com

 

우유가 위험하다고? 절대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우유비판론자들은 우유를 마시면 골다공증으로 인한 골절 증가, 고지혈증 증가, 암 발생 위험률 등이 높아질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과연 우유는 완전식품이 맞을까? ✔우유가 위험한 이유,

gomdol1004.tistory.com